【NPB】09월21일 한신 vs 요미우리 일본야구

【NPB】09월21일 한신 vs 요미우리 일본야구

0 151

bt452fdfd5d48b91fe754fafae1675e261.jpg

 

 

또 한번의 뒷심을 앞세워 연패 탈출에 성공한 한신 타이거즈는 아오야기 코요(8승 4패 4.17)가 시즌 9승 도전에 나선다. 13일 요미우리와 홈 경기에서 6이닝 4안타 무실점의 호투로 승리를 거둔 아오야키는 최근 4연승을 거두면서 흥을 내는 중. 특히 홈에서 호조를 이어간다는게 이번 경기에서도 강점이 될수 있다. 전날 경기에서 요미우리의 투수진 상대로 4점을 득점한 한신의 타선은 좋을때의 집중력이 다시금 발휘되었다는 점이 고무적이다. 홈 경기에서 타격이 살아났다는 점은 팀의 사기에 큰 도움이 될수 있을듯. 2.2이닝을 무실점으로 버틴 불펜은 마무리인 이와사키 스구루가 조금 불안함이 있다.


 


불펜이 무너지면서 연승이 끊긴 요미우리 자이언츠는 아카호시 유지(3승 5패 4.22)가 시즌 4승에 도전한다. 14일 한신 원정에서 6이닝 3실점의 부진으로 패배를 당한 아카호시는 한신 상대 강점이 끊겨버린게 아쉬움을 남기는 포인트다. 게다가 갈수록 투구 내용이 나빠지고 있다는 점도 불안 요소일듯. 전날 경기에서 이토 마사시를 공략하면서 3점을 득점한 요미우리의 타선은 코시엔에서의 타격은 여전히 신뢰가 떨어진다는 약점을 벗어나지 못하고 있다. 그나마 이토를 공략해 냈다는데 의의를 두어야 할듯. 8회를 막지 못한 불펜은 셋업이 최대 문제다.


 


전날 경기에서 요미우리는 또다시 불펜이 무너지고 말았다. 이번 경기 역시 불펜 변수가 상당히 클 듯. 아오야기와 아카호시는 직전 상대전 등판에서 투구 내용이 확실히 달랐고 홈에서 살아난 한신 타선이라면 이번 경기도 흐름을 이어갈수 있을 것이다. 홈의 잇점을 가진 한신 타이거즈가 승리에 가까이 있다.


 


예상 스코어 5:3 한신 승리


핸디 : 한신 승리


언더 오버 : 오버

0 Comments